“누구든지 그리스도를 믿으면 새 사람이 됩니다. 낡은 것은 사라지고 새것이 나타났습니다.”
– 사도 성 바울로가 고린토에 보낸 편지 中
찬미 예수님! 여러분께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미숙한 솜씨지만 우선 이렇게 뼈대부터 만들어 올립니다. 나머지는 차차 정리해나갈 것이며, 여러분 모두의 큰 관심과 도움이 필요하답니다. 당분간 옛 홈페이지는 http://medjugorje.kr/PeaceFR.html 로 접속할 수 있으나, 예전의 기능이 그대로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이 곳이 완성되는 동안 정리가 될 것입니다.
새 홈페이지는 온전히 성모님께 봉헌된 곳이 될 것이고, 게시물의 모든 내용보다 성 교회의 가르침이 항상 우선됩니다. 이에 부합하지 않는 내용들을 발견하면 언제나 제게 말씀해주시고, 아울러 곳곳에 숨어있는 기술적 문제들을 찾아내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기도해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도 뒤지지않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하느님의 평화가 여러분과 여러분 가정과 다른 모든 이들을 다스리시게 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여기도 코멘트를 남길 수 있습니다 ^^;;
아, 그리고 회원으로 로그인하셔서 글을 쓰시면 십자가 아이콘을 하나씩 드려용-;;;;;
다른 글에 코멘트 남겼더니 십자가 생겨 놀랬어용~ 비록 M자는 없지만 흐뭇합니다^^
헉~ 여기서는 웃으면 눈이 찢어지네요^^
암튼 여기 저기 쑤시구 다니니 새로 이사 간 집 들러보듯 재미있네용~근데요… 삭제한다는 글이 교회에 관련 없는 글을 삭제하시겠다는 건가요? 조심해야 될 꺼 같아서 미리 여쭈어 보는 거예염~ –;
아하하;; 그냥;; ‘별얘기아니구나’라고 생각하시면 되용; 맘껏 올리세요~
아, 그리고 가입하신 분들은 로그인하고 글 써주세요 이왕
갸악갸악
새 홈피 오픈을 축하드립니다. 어제 고백성사를 드렸더니 마음이 아주 홀가분 합니다.
루치오 형제님~ 잘 지내시죠!? 기도한답니다
어떻게든 평화의 기도 모임에 참여해볼려고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아직도 그때의 감동을 잊지 못합니다.
찬미예수님!평화의 기도모임에 참석하려고 합니다.정확한 시간,장소
한번 더 알려주세요
음악은 어디서 찾을수 있는지….
음악은..;; 속도 문제 때문에 뺏어요. 죄송합니다..
+ 찬미 예수님
오늘은 성목요일이예요.
주님께서 만찬을 준비하시고 우리의 발을 닦아 주신다고 하시죠…글쎄 주님께서 저의 더러운 발을 닦아 당신을 따라가는 길로 초대하신다고요?? …..어쩌면 주님 가신 길은 더러운 발로는 갈수 없는 깨끗한 곳인가봐요..
우리모두 주님께서 발을 닦아 주실때 웃지 말고 성실히 감사합시다.!!!